The Definitive Guide to 건강

진료비 본인부담이 높고 장기간 치료가 요구되는 중증질환으로 진료 시 건강보험 본인부담률을 경감시켜주는 제도입니다.

더보기 슬라이드 재생 슬라이드 멈춤 이전 다음 나를 위한 건강보험 제도

그래서 '과/와' 대신 '및'을 쓰면 중의성 해소에 도움이 되는 경우가 있다. 일본어 조사 と와 や의 차이와도 비슷하다.

본 홈페이지에 게시된 이메일주소가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 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여러분의 의견을 들려주세요. 추첨을 통해 커피쿠폰을 드립니다. 국민건강보험 누리집이 새롭게 개편하였습니다. 자세히보기 오늘 하루 열지 않기

기여하신 문서의 저작권은 각 기여자에게 있으며, 각 기여자는 기여하신 부분의 저작권을 갖습니다.

국민건강보험공단, 국민연금공단, 근로복지공단에서 따로 수행하던 건강보험, 국민연금, 고용•산재보험료의 업무 중 유사 중복성이 높은 징수업무를 국민건강보험공단으로 통합하여 운영하는 제도를 말합니다.

수입/지출 예산(건강보험) 수입/지출 예산(장기요양) 수입/지출 예산(통합징수) 현금흐름 기준 수입/지출 현황(건강보험) 현금흐름 기준 수입/지출 현황(장기요양) 대내외평가

간혹 '및'을 '또는'(∨)처럼 쓰는 경우가 있으나, 이는 틀린 용례로서, '및'은 '그리고'(∧)에 해당한다.

슬라이드 재생 건강 슬라이드 멈춤 이전 다음 더보기 나에게 맞는 상황을 선택해주세요.

‘및’은 개념적으로 ‘그리고’의 뜻으로 풀이되어 있어 연결한 양쪽 성분을 모두 갖추어야 한다는 뜻으로 해석됩니다.

보험료 징수 외의 업무(자격, 부과 등) 및 국민건강보험공단에서 통합징수하지 않는 보험료(국민연금 반납금·추납보험료, 고용/산재보험료 연납·분기납 등)는 해당 공단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따라서 질의하신 부분에서 '학생의 입원 및 치료'는 '학생의 입원과 치료'라고 볼 수 있습니다. 따라서 결석으로 처리되지 않으려면 '입원과 치료' 모두에 해당되어야 한다고 해석할 수 있습니다.

국민건강보험공단에서 발송하였으나 반송된 행정처분 통지서 등을 인터넷상으로 공시송달 공고하는 화면입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